생체 인증 솔루션 기업인 authID(AUID)가 2025년 8월 14일 2분기 실적을 발표한다. 시장 마감 후 공개되는 이번 실적 발표와 함께 경영진이 투자자들과 소통할 웹캐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31일(현지시간), 글로벌뉴스와이어에 따르면 authID는 6월 30일로 마감한 2025년 2분기 실적을 8월 14일 공개한다. 이날 오후 5시(동부시간)에는 로혼 다구로 CEO와 에드 셀리토 CFO가 참여한 웹캐스트가 열려 재무 성과와 기업 현황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계획이다.
투자자들은 사전 등록 링크를 통해 15분 일찍 접속할 것을 권장받았다. 웹캐스트는 authID 투자자 관계 이벤트 페이지에서 90일간 다시 볼 수 있으며 발표 자료도 함께 제공된다.
authID는 생체 인증 솔루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으로, 700밀리초 내 신원 확인과 25밀리초 내 인증이 가능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프라이버시키 솔루션은 10억 분의 1의 오류율을 자랑하면서도 생체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는 차별화된 강점을 지니고 있다.
이번 실적 발표에서는 최근 NEC 네트워크스 앤드 시스템 인티그레이션 코퍼레이션(NESIC)과 체결한 전략적 파트너십 성과와 프루브(Prove)와의 협업을 통한 딥페이크 방지 솔루션 진전 상황 등에 대한 업데이트도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