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현지시간), 스톡타이탄에 따르면 퍼리미터 솔루션스(PRM)가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 일정을 공개했다. 화재 안전 및 특수 제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이 회사는 오는 8월 7일(목) 시장 개장 전에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퍼리미터 솔루션스는 같은 날 오전 8시 30분(ET)에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을 진행한다. 하이탐 쿠리 CEO, 카일 세이블 CFO, 세스 바커 IR 책임자가 회사 실적과 전망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투자자들은 회사 IR 웹사이트를 통해 웹캐스트로 참여하거나 전화로 접속할 수 있다.
미주리주 클레이턴에 본사를 둔 퍼리미터 솔루션스는 화재 방지제 및 소화용 폼, 특수 장비 등을 공급하는 화재 안전 사업부와 윤활제 첨가제 등 특수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특수 제품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전자·전기 기계 부품을 제조하는 IMS 사업도 포함하고 있어 의료 시스템, 통신 인프라, 에너지 인프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컨퍼런스 콜 리플레이는 8월 7일부터 9월 6일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투자 관계 담당자는 “2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회사의 성장 전략과 최근 사업 동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