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스 푸드(FLO)가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 일정을 공개했다. 미국 최대 포장 베이커리 식품 제조사인 이 회사는 오는 8월 15일 오전 7시(동부시간)에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30일(현지시간), 회사 측은 실적 발표 후 오전 8시 30분부터 실시간 질의응답 웹캐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자자들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웹캐스트와 보도자료, 경영진 발언 녹음본, 발표 자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플라워스 푸드는 네이처스 오운, 데이브스 킬러 브레드, 캐니언 베이크하우스 등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4년 기준 연간 매출은 51억 달러(약 7조 3,950억 원)를 기록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 증가가 베이커리 시장 성장을 이끌고 있다”며 “신제품 개발과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애널리스트들은 플라워스 푸드의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제품 라인과 글루텐 프리 제품군의 판매 호조가 실적을 견인할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플라워스 푸드는 지난 5월 분기 배당금을 5% 인상한 바 있다. 회사는 꾸준한 현금 흐름과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주주환원 정책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