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L 에너지 파트너스(NGL)가 2024년 세금 관련 서류인 스케줄 K-3의 온라인 공개를 발표했다. 해당 서류는 주로 외국인 투자자와 특정 법인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담고 있다.
31일(현지시간), 비즈니스와이어에 따르면 NGL 에너지 파트너스(NYSE:NGL)는 2024년도 세금 관련 서류인 스케줄 K-3의 온라인 공개를 발표했다. 이 서류는 국제 세금 관련 항목을 반영한 것으로, 필요한 투자자들은 www.taxpackagesupport.com/ng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케줄 K-3는 주로 외국인 투자자, 외국 세금 공제를 계산하는 투자자, 특정 법인 및 파트너십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상세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회사 측은 해당 서류가 필요한 투자자들에게 적절한 연방 세법과 지침을 참조하거나 세무 전문가와 상담할 것을 권고했다.
NGL 에너지 파트너스는 스케줄 K-3를 투자자들에게 우편으로 발송하지 않을 계획이다. 전자 사본을 이메일로 받기를 원하는 투자자들은 (877) 222-3208로 전화하면 된다.
NGL 에너지 파트너스는 오클라호마주 털사를 기반으로 하는 에너지 중간 유통 기업으로, 석유 및 가스 중간 유통 산업에서 활동하고 있다. 현재 회사의 시가총액은 약 5억 7,400만 달러(약 8,323억 원)로 평가받고 있다.